수면 마비 중에 무언가가 말하는 것을 들었습니다…

본문 :
나는 십대 이후 수면 마비를 다루었습니다. 지금까지 저는이 일에 익숙합니다. 얼어 붙은 몸, 내 가슴의 무게, 내가 혼자가 아니라는 어렴풋한 의미. 그러나 약 2 년 전에 생각할 때마다 여전히 불안해하는 사건이 있었는데, 그 결과는 여전히 불안해졌습니다. 그것은 달랐습니다. 내가 전에 느끼거나 경험 한 적이없는 방식으로 무언가가 나에게 말했습니다.

그것은 내 에피소드의 대부분처럼 시작되었습니다. 나는 침대에서 자고 있었고 갑자기 움직일 수 없다는 것을 알게되었습니다. 나는 내 옆에 누워 있었고, 방의 먼 쪽을 향하고 나머지 침대로 등을 대고 있었다. 그러나 나는 무언가가 내 옆에 있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나는 그것을 느낄 수있었습니다.

그리고 나는 그것을 보았다.

크기, 얇고 피치 블랙 피겨가 내 옆에 서있었습니다. 얼굴 특징이 없습니다. 빛나는 눈이 없습니다. 방 자체의 어둠보다 어둡고 어둡게 뻗어있는 사람의 모양으로 공허합니다. 커튼은 약간 깨져서 외부에서 부드러운 자연 채광 선을 보이게했지만 어쨌든 그림을 더욱 눈에 띄게 만들었습니다. 마치 빛의 부재가 형태와 무게로 취한 것처럼 보였다.

그런 다음 말하기 시작했습니다.

목소리는 깊고 무겁고 빠릅니다. 언어? 나는 그것을 설명하기 시작할 수 없습니다. 나는 그런 것을 들어 본 적이 없다. 또한 횡설수설이 아니 었습니다. 유창했습니다. 의도적입니다. 리듬이있었습니다. 그것은이 전기를 느끼는 멍청하고 거칠고 의도적 인 소리로 분명해 보였다. 거의 말이 무언가로 기소되어 내 주변의 공중에서 진동하는 것처럼 거의. 나는이 일이 나에게 일종의 지시를주고있는 것처럼 느꼈다. 그들이 할 수있는 것에 대해, 나는 전혀 모른다.

나는 얼어 붙었다. 전형적인 수면 마비 스타일에서는 1 인치를 움직일 수 없었습니다. 나는 비명을 지르지 못했습니다. 그러나 두려움에도 불구하고 (그리고 나는 절대적으로 겁에 질렸다) 나를 통해 달리는 가장 강한 감정은 분노였습니다. 순수한 분노. 나는 그것을 공격하고 싶었다. 그것을 다치게합니다. 대부분의 마비 에피소드에서 나는 두려움이나 혼란을 느끼기 때문에 이상합니다. 이번에는 내 인생을 위해 싸울 준비가 된 것 같은 느낌이 들었습니다.

그 그림은 계속 말해주었습니다. 빠르고 의도적이며 깊이, 갑자기 나는 하루만큼 깨끗하고 머리 속의 목소리를 들었습니다. 언어로는 그림이 말하고 있지 않았습니다. 다른 사람과 같은 다른 인간. 중립적. 당당한. 거의 나레이션과 같습니다.

"그리고 이제 깨어날 수 있습니다."

그리고 그렇게, 나는 깨어났다. 땀에 젖은 땀을 흘리며 마일을 질주하는 것처럼 심장 경주. 방은 비어있었습니다. 조용한. 나는 혼자였다.

다른 수면 마비 에피소드가있었습니다. 다른 검은 색 인물을 보았습니다. 때로는 키가 크고 때로는 짧습니다. 일단 나는 심지어 천장을 향해 날아가는 것을 느꼈다. 그리고 폭발하는 헤드 증후군이라는 진단을 받았습니다. 여기서 나는 꿈에서 똑바로 수면 마비 상태로 이동하여 내 두개골이 터지는 것처럼 느껴지는 강렬하고 고통스러운 진동이 있습니다. 너무 아파서 너무 아파서 갑자기 깨어나 핀과 바늘로 기어 다니기 전까지는 죽을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나는 이것이 수면 마비가 아니라고 말하는 것이 아니라, 그것의 모든 특징이있었습니다. 그러나이 경험은 정말 이상하게 느껴졌습니다. 말하기. 언어. 일종의 이상한 메시지. 나는 이전이나 그 이후로 그런 것을 경험 한 적이 없습니다. 그것은 나에게 붙어있는 하나의 경험입니다.

다른 사람이 전에 이와 같은 경험을 한 적이 있습니까? 이것에 대한 당신의 생각은 무엇입니까? 다른 사람들이 어떻게 생각하는지보고 싶습니다!